반응형

 많은 주류의 음악이 K-POP으로 흘러갔었다. 하지만 이제는 그 판세가 조금씩 균형을 맞춰나가고 있다. 바로 트로트 열풍때문이다. 이제 한류에 K-POP만이 아니라 트로트 한류가 퍼져나가고 있다. 그 중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등장한 임영웅이 화제가 되었다. 

 첫 예선에서 노사연의 '바램'으로 임영웅의 이름을 우리에게 새겼다. 그 후 그가 부르는 노래는 화제의 중심이 되었다. 오늘은 그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임영웅의 신곡 [HERO]를 소개합니다. 

 

HERO - 임영웅 [뮤직비디오]

HERO - 임영웅 [앨범 표지]

HERO

임영웅

 

세상이란 장애물이 너의
앞길을 가로막을 때 날 봐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불안 따윈 1도 없을 테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창밖으로 비쳐오는 태양
시시각각 바뀌는 구름의 모양
공기를 가르며 와닿는
바람의 향기가 느껴지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 테니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거친 세상속에서 나를 믿고 같이 가자는 의미를 담은 노래다. 장애물이 있더라도 내가 지켜줄 것이고, 내 어깨에 기대어 같이 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로 인해 의미 해석이 크게 필요한 노래는 아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날렸고, 그에 대한 기대가 많았다. 하지만 이번 곡은 K-POP에 가까운 곡이라서 아쉬웠다. 노래와 가사, 임영웅의 가창은 훌륭한 노래였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